韓國旅遊游記
1. 求韓國旅遊攻略
"韓國是個很小資注重細節的國家,建議自由行,更能感受到它魅力。韓國旅遊攻回略網上有很多,這里分享答一些小貼士給你。
1、韓國人喜歡夜生活,所以白天不用起太早,很多景點、購物街都是十點以後開門的,去早了都沒有人。晚上12點後街上燈火通明而且車多人多,我們有次去吃烤肉,是十一點後去吃的,那裡熱鬧到不行。
2、購物的話推薦先在新羅網上免稅店購物後再到機場提貨。在新羅網上免稅店注冊的話就可以成為銀卡會員,享受9~9.5折的優惠,下載優惠券,參與積分兌獎活動。既省了錢又節省了時間。
"
2. 求一篇去韓國旅遊的游記作文 800字
1950年6月25日,南北戰爭爆發了。戰爭的恐懼籠罩著南韓、北韓的人民。南韓的學生自發的組織了學生兵,學生兵的年齡和我們差不多大。他們剛剛接受了基礎教育,就不得不走向社會,來到殘酷的戰場。據倖存者說,有些學生兵穿上軍裝還不到一天就戰死了。每天都有陣亡的戰友,接著又有新的士兵替補,以至於有些學生並不知道戰友的名字。聽到這兒,我感到自己是幸運的,還有機會坐在教室里學習。我深刻的感到了和平的重要性。在戰爭體驗中心,我們看到了妻離子散、背井離鄉、飢哦貧窮的凄涼畫面,真切的體會到戰爭給廣大人民帶來的深痛災難。南韓和北韓「本是同根生」卻為什麼要「相煎何太急」呢?
在安全體驗館,我們學習了怎樣滅火、怎樣從發生火災的建築物中逃生,以及地震台風來臨時應如何自救。讓我最難忘的是從濃煙滾滾的建築物中逃生。在濃煙中,我們幾個同學互相摸索,一起尋找出口,同時用另一隻手拽住衣領,捂住口鼻。前方的同學不時提醒我們哪裡有障礙物,就這樣,我們團結一致,順利地走過了一段路。但是,過了一會兒,我和前面的同學走散了,只好由我自己摸索道路了。我一腳深一腳淺地走到了一個洞口旁邊,這個洞看起來很深,究竟是不是出口呢?我有點緊張,但是心一橫,就從洞口滑下去了。接著便看到了安全指示牌,順著指示牌,我終於找到了出口。這次活動讓我明白了,在災難來臨時要勇敢、冷靜,互相幫助、敢於嘗試才能夠走出困境。
在去韓國之前,我一直以為韓國只是泡菜、韓劇、整容醫院的代名詞。當我踏上這片土地使才明白,韓國擁有的絕不僅僅是這些。
韓國街道上的汽車大部分是現代、起亞等韓國品牌,韓國人的民族自豪感就不難發現了。在這個資源奇缺的國家,卻誕生了三星、LG等世界著名品牌,而所有的這些,都是韓國人努力奮斗的結果,也正是我們所需要學習的。
我們的韓國之旅結束了,4天,雖然走過不少地方,但真正的韓國卻並未向我們展開,只夠走馬觀花的初步領略,不可能深入的了解一個國家。但是,短短的4天,卻已經讓我們無限欣喜,讓我們喜愛上了這個國家。如果以後有機會,我希望還能來到韓國,讓我能夠更深記得,更細微的體會這個國家,這個民族。
3. 第一次去韓國,韓國旅遊攻略必備APP是什麼
LugStay不錯,是韓國旅遊攻略必備APP。我去韓國旅行時用的就是它寄存行李,其功能齊全,操作方便
4. 關於旅遊游記的韓國語作文
西安韓語導游詞
서안(西安)은 중국 섬서성(陝西省)의 성도로 중국의 대표적인 관광 도시 중 하나이다. 인구 는 약 20만 명이며, 관중 분지의 중앙부에 위치해 있다. 과거 동양과 서양의 문화 교류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던 실크로드의 시발점이었다는 것도 감안하면, 그 당시의 시안이 누렸을 경제적, 정치적 힘이 어느 정도였는데 가히 짐작하고도 남는다. 서안은 역사적으로 오래된 도시인만큼 시내나 시외 곳곳에 볼거리가 많다. 중국의 어느 도 시보다도 성벽의 보존상태가 좋다고 하는 서안은 시내는 비림(碑林), 종루(鍾樓)등을 비롯하 여 볼거리를 안고 있고, 특히 교외로는 더욱 많은 고대의 유서 깊은 볼거리들이 자리하고 있다. 우리에게는 서안보다는 오히려 장안(長安)이라는 이름으로 익숙한 고도(古都)이다. 오늘날 서안은 중국의 신흥 내륙 공업 지역 가운데 하나이며, 20여 개의 대학과 연구소들을 갖춘 교육 도시이기도 하다. 지금은 중국의 군수 공장, 우주연구센터 등 핵심적인 산업체가 있다 서안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진시황병마용(秦始皇兵馬俑)은 1974년 한 농부가 우물을 파 다가 우연히 병마용을 발굴했다고 한다. 병마용이란 흙으로 빚어진 병사와 말을 가리키는데, 진시황의 사후에 그의 무덤을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상징적인 것이다. 1974년에 발견된 후로 현재도 발굴이 계속되고 있다. 현재 까지 두 3개의 갱(坑)이 발굴되었는데, 그 가운데 1호갱에만 6,000여 병마가 실물 크기로 정 연하게 늘어서 있어 금방이라도 함성을 지르며 무기를 들고 달려나올 것만 같다. 이들 병사 용은 하나같이 표정이 다르고, 손에는 무기를 들고 있다.
진시황 병마용 박물관은 세계에서도 유명한 관광지로서 서안에서 37km 떨어진 臨潼縣 동쪽 에 위치하고 있는데, 남쪽으로는 驪山, 북쪽으로 渭水와 접해있다.
▒ 1호 병마갱
거대한 돔으로 덮인 갱으로 병마용박물관 중에서 규모가 가장 크며, 갱의 깊이는 5m이고 면적은 14260평방미터이다. 갱내에는 약 6000여개의 사람모습을 한 토병과 말이 있는데 가 운데를 중심으로 동쪽을 바라보며 줄을 지어 정열하여 있다. 특이한 것은 남쪽과 북쪽가의 토병들은 동쪽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고 남쪽의 병사는 남쪽울, 북쪽의 병사를 북쪽을 바라 보며 서있다. 또한 동쪽에 있는 가로 3열의 178-187Cm크기의 토병들은 무사토용(武土佣)으 로서 손에는 먼곳을 저지할 수 있는 궁수병기를 쥐고 있다. 그 뒤로 약 6000여명의 갑옷을 입은 병사들이 정열하고 있는데 손에는 창과 같은 긴 병기를 들고 서있다. 이곳에 있는 병 마용들은 대부분이 갑옷을 입고 손에 창, 긴 창, 극 등의 장병기 및 궁노 등을 들고 있는 것 으로 보아 대체로 중장비한 주력부대들임을 알 수 있다.
▒ 2호 병마갱
규모는 적지만 1호갱보다 다양한 모습의 병마용이 있어, 보병, 기병. 전차등의 3개병종을 혼 합한 부대의 성격을 띠고 있다. 1호갱이 일반 주력부대라면 2호갱은 기동력 있는 주력부대 를 보조하는 부대일 것으로 추정된다.갱내에는 기마병,보병,궁병과 전차들이 혼합된 대형군 대가 서쪽에서 동쪽을 바라보고 있다. 크게 4등분을 하여 나눌 수 있는데 궁병들이 모여 있 는 궁병용부대, 말과 전차가 있는 전차병부대, 보병,기마병이 혼합되어 있는 부대. 기마병만 있는 부대등 4개의 부대가 서로 독립된 단위로 배치되어 있다. 이곳에서 출토된 토기 병마 용은 약 1300여건이며 전차가 80여량과 함께 다량의 금속병기가 출토되었다. 평면은 曲자형 태로 되어있다.
▒ 3호 병마갱
3개의 갱 중 규모가 가장 작고, 병마용의 수도 가장 적다. 규모는 가장 작지만, 그 역할은 가장 중요한 것으로 추정된다. 다른 2개의 갱은 전투 대열로 진열되어 있지만, 이것은 서로 머리를 맞대고 통로 양쪽에 정렬해 있는 모양이 아마 지휘기관을 보위하는 경위부대임을 알 수 있다. 이곳에서는 그외에도 사슴뿔, 짐승뼈 등이 출토되었다.
면적은 520평방미터이다. 이곳은 1호와 2호갱을 통솔하는 지휘본부로서 6개의 토기 병마용 과 4마리의 말과 1대의 전차가 함께 출토되었다. 평면도는 凹자형태로 되었다.